하이마트 예비지점장 리더십 스킬 향상 교육
하이마트의 예비지점장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을 실시한다.
본 교육에서는 다음의 내용을 다룬다.
1. 성장 및 소통 리더십
- GE의 9가지 성장 리더십
- 리더십의 정의와 행동 강령
- 지점장에게 필요한 리더십은 무엇일까?
- 하이마트 경영이념과 고객행복헌장에 필요한 행동강령은 무엇인가?
- 소통의 방법과 기술(오라인/오프라인 소통)
- 팀원들의 자발성과 오너십을 고취시키는 리더십
2. 고객
인사이트 리더십
- 고객의
요구와 욕구를 왜 구분해야 하는가? - 고객 인사이트는
무엇이고 어떻게 찾는가? - 고객 인사이트를
충족시키는 액션플랜 3. 코칭 리더십
- 코칭 리더십이 왜 필요한가? 본 교육은 강의와 실습을 통해 리더십에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체화하게 된다.
'SB컨설팅 심재우 대표 활동 > 교육 실시 관련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호건설 '스마트워크와 SNS' 교육(2차) (0) | 2011.02.16 |
---|---|
삼성물산 신입사원 대상 'SNS와 소셜 미디어를 통한 인맥관리법' 교육 (0) | 2011.02.16 |
금호건설 '스마트워크와 SNS' 교육(1차 (0) | 2011.02.15 |
포스코건설 비즈니스 협상 교육(1차) (0) | 2011.02.12 |
오리온 신입사원 '문서작성 및 보고스킬' 교육 실시 (0) | 2011.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