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는 고객지원업무 (AS Center및 Customer Information Center)를 담당할 경력 사원(대리급)을 모집합니다. 당사 고객센터는 현재 Outsourcing 회사에 위탁하여 운영 중이며, CS 본부장과 현재 채용중인 AS Engineer 2명만 SCEK 소속 직원입니다. 관심 있는 많은 분의 지원을 바랍니다.
1. 담당 업무 - 당사 고객지원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기술 정보 교육 및 지원 - Development Tool Repair, 신규제품의 전자파 인증 업무 - AS 부품 주문/재고 관리 Supervision - AS 및 Call Center의 인적/물적 생산성 관리 (전산 System 관리 포함)
2. 필수 자격 요건 - 학력: 4년제 대학 공학계열 (전기/전자) 학사 이상 - 어학능력: 영어 또는 일본어 능통, (본사와 긴밀하게 연락하여야 하는 자리라 Oral/Written Communication이 자유롭게 되어야 합니다.) - 연령: 20대 후반 ~ 30대 초반 - 경력: CS 업무 경력 또는 AS 업무 경력 3~5년 정도 (경력도 중요하지만 잠재적 성장 가능성을 더 중요하게 보겠습니다.) - PC Skill (MS Office 활용 능숙, 컴퓨터 관련 지식, 리눅스 운영체제에 관한 지식)
3. 기타 자격 요건 - 엔지니어 관리자의 역할이 강조되는 자리이므로 리더십 역량이 필요합니다. - 풍부한 상식, 열정, 논리적/합리적, 원만한 대인관계 - 기획 능력, Service Mind
4. 채용절차 - 1차: 서류면접 (홈페이지 지원 신청,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2차: 면접 (담당 부서 및 인사 면접) - 3차: 임원 면접
5. 기타 - 연봉은 면접 시 협의 (이력서에 기재 요망) -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받으며 개별문의전화 및 접수는 사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