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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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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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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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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업무내용
- 유저가 게임 세계를 이해하면서 즐길 수 있는 퀘스트 컨텐츠를 만들어주어 작게는 성취감, 게임내 지식습득, 목적의식을 제공하고 크게는 게임 세상을 모험한다는 느낌을 준다.
2. 주요업무내용
a. 제작 진행 준비 - 퀘스트가 필요한 부분 분석 및 정리 - 새로 들어갈 퀘스트의 종류와 지역 결정 - 해당 퀘스트의 담당자 결정과 스토리 발주
b. 스토리 구성 설계 및 외부 제작 발주 - 퀘스트 스토리 제작 - 퀘스트 스토리 수정 보완 회의 - 퀘스트 문서 제작 (스크립트를 하기위한 퀘스트 제목, 대사, 조건, 보상, 아이템, NPC가 포함) - 퀘스트에 필요한 NPC 리스트 제작 - 퀘스트에 필요한 Monster 리스트 제작 - 퀘스트에 필요한 Item 리스트 제작 - 새 스크립트 펑션 제작 리스트
c. 스크립트 구현 및 테스트 - 퀘스트 문서를 기본으로 퀘스트 스크립트 작성 - 테스트 서버에서의 스크립트로 구현된 퀘스트 동작 테스트
d. 유지보수 - TTP를 통해 전달된 버그를 담당자에게 전달 버그를 수정 - 퀘스트 내용이나 보상 변경에 따른 퀘스트 수정
e. 해외 번역 관련 - 해외 번역에 필요한 퀘스트 저널 리스트를 발주 - 번역된 퀘스트 저널을 이용해 해외용 데이터 시트를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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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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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업무에 대한 경력: 1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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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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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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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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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필요 지식/기술 - Tool & Technique
a. 초급 - 게임 기획서 작성의 요령 - 생각을 글로 바꾸는 능력 - 워드 관련 툴 사용 능력 - 게임 디자인의 창의적 마인드
b. 중급 - 게임을 바라보는 논리적 마인드 -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툴 사용 능력 - 논리적 커뮤니티 구사력 - 팀이 제작하는 게임의 흡수력
c. 고급 - 타인의 의견을 수렴하고, 평가할 수 있는 논리적 마인드 - 타 팀과 작업 진행에 필요한 개발 지식 - 게임 개발의 작업 진행 및 루트 이해 - 스케줄 및 타 팀의 작업 진행 문서 작성 능력
2. 해당직무 입사자 필요 조건
a. 경 력 : 게임 개발 경력 1년 이상 게임의 전반적인 개발 루트 이해자
b. 지식/기술 - 게임 개발 툴 사용 능력 - 게임을 바라보는 논리적 마인드 - 팀 내 개발 업무의 빠른 이해력 - 팀 내 원활한 커뮤니티 및 정보 공유능력
c. 업무 태도 : 논리적 마인드, 판단력, 문제해결능력, 추진력, 기획력, 대인관계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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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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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력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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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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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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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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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ㆍ채용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채용 시 조기마감 될수 있습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