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분야 : 게임기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서버 프로그래머,
◆ 게임분야 : PC게임
◆ 고용형태 : 정규직
◆ 급여조건 : 회사 내규에 따름, 면접시 협의
◆ 채용직급 : 면접 후 협의
◆ 학력 : 무관
◆ 경력 : 무관
◆ 나이/성별 : 무관
◆ 담당업무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담당업무: 툴관련 프로그래밍, 게임콘텐츠 관련 프로그래밍 등
<게임 기획>
- 담당업무: 게임 맵 레벨링, 게임 플레이 밸런싱, 캐릭터 스킬 밸런싱 등
<서버 프로그래머>
- 담당업무: 게임로비 프로그래밍, P2P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등
◆ 자격요건 :
<게임 기획>
- 논리적인 사고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 성실함을 가진 분
- FPS, TPS 게임 레벨 디자인 경력이 있는 분
- 게임 플레이 밸런싱에 자신이 있는 분
[우대사항] 런칭된 FPS, TPS 게임 개발자 우대
<프로그래머>
- 클라이언트 게임 프로그래밍 경력 2년 이상인 분
- C/C++, STL, MS Visual Studio를 능숙하게 사용 가능한 분
- 게임 엔진 프로그래밍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
- 3D Graphics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
- Lighting/Shadding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
- Software Architecture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분
-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 성실함을 가진 분
[우대사항] Jupiter 엔진, Jupiter EX 엔진, 언리얼 엔진, 자체엔진 경험자 우대, 런칭된 FPS, TPS 게임 개발자 우대
◆ 전형절차 : 서류 -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