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컨설팅의 심재우 대표는 엑슨모빌의 세일즈맨들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의 세일즈 교육인 허스웨이트의 스핀 세일즈 및 전략 교육을 실시했다.
영업 현장에서 부딪치는 어려움과 저항을 극복하는 방법과 고객을 효과적으로 설득하는 다양한 질문 기법을 학습하고, 세일즈 상담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과 경쟁사 대비 자사의 취약성을 극복하는 '취약점 극복' 분석을 통해 스킬을 개발했다. 모든 참가자들은 교육 소감 발표에서 '질문 프로세스와 기법은 물론, 수 차례의 롤플레이와 강사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세일즈 질문에 대한 역량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교육 참가자들이 영업 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과 저항(왼쪽), 교육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오른쪽)
고객 가치와 니즈 분석 실습
경쟁사 대비 취약성 분석 및 대응 방법 개발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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