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모집부문 |
직무내용 |
지원자격 |
기술 상담센터 팀장 |
- 2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1972년생 이후 출생자 - 최소 2년 이상의 인력관리 경험자 - 강한 리더쉽 및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 보유자 - 중급 정도의 영어 가능자 (Speaking, Writing) - 고객만족 중심의 업무 경험 및 문제해결 능력 보유자 |
- 신규영업 - 고객센터 팀장 |
기술 상담센터 트레이너 |
- 2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1975년생 이후 출생자 - MS제품에 대한 강의경력 또는 2년 이상의 MS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경력 (상담포함) - MS제품과 새로운 기술 습득에 대한 열정을 갖춘자 - 중상급 정도의 영어 가능자(Speaking, Reading, Writing) - MCSE 또는 MCP 보유자 우대 - 기술지원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 CTEC 강의 경력 우대 |
- 고객센터 기술교육 담당 |
기술 상담센터 QAA 및 트레이너 |
- 2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1972년생 이후출생자 - 관련 경력 최소 1년 이상인 자 - 최소 3개월 이상의 비디오 게임기 (XBOX, PS 등) 사용경험자 - 최소 2년 이상의 IT분야에서의 교육 경험 또는 교육분야 학위 소유자 - 기본PC활용능력 및 네트워크 지식 보유자 (Router, ISP, DNS등) - 뛰어난 의사소통 및 프레젠테이션 스킬 보유자 - 중급 정도의 영어 가능자 (Speaking, Writing) |
- XBOX 지원 상담사 신입 및 기존사원 교육 - XBOX 지원 상담사 콜 모니터링 |
■■ 모집기간 : 2008. 09. 08 접수분까지
■■ 처우사항 -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주 5일제 - 근무장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논현빌딩 - 급여내용 : 회사내규 (경력에 따라 산정) - 복리후생 : 하계특별휴가 등 각종 휴가, 경조사 지원, 선택적복리후생제도 (학자금, 의료비 등)
■■ 전형방법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신체검사 → 확정 및 교육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아래의, 당사 소정양식으로 제출가능합니다.) - 기타 서류 (경력증명서 등)는 최종 합격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 접수방법 - E-mail 또는 우편 접수 ※ E-mail 접수 : recruitcick@cicservice.com ※ 우편 접수 : 서울 서초구 잠원동 37-9 논현빌딩 10층 인사팀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E-mail 접수시, 파일명은 “지원분야-성명”으로 기재부탁드립니다.
■■ 기타사항 -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인사팀으로 문의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 담당자 및 문의처 - 기 업 명 : CIC코리아 - 담 당 자 : HR-Biz팀 - 홈페이지 : www.cicservice.com - 이 메 일 : recruitcick@cicservice.com - 전화번호 : 02-2086-8027 - 팩스번호 : 02-2086-8190 - 회사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논현빌딩 6,8,9,10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