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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닌텐도 신입/경력 사원 모집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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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부문 :QA관리자, 고객서포트 사원 (고객지원관리 사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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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관리자 - 신입,경력 |
업무내용 |
ㆍ게임 소프트 관련 텍스트 디버그 업무 ㆍ게임 소프트 관련 텍스트 디버그 관리및 보고업무 |
자격요건 |
ㆍ학력 : 대졸/전문대졸 ㆍ게임QA/QA관리 경험이 있는자 ㆍ장시간(1일 6시간 이상)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자 ㆍ띄어쓰기 및 맞춤법 등 바른 한국어를 구사하는 자 ㆍ일본어로 업무 및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__(일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매우 중요) ㆍ1977년 이후 출생자 | |
고객서포트 사원 (고객지원관리 사원) - 신입,경력 |
업무내용 |
ㆍ고객지원 관리 ㆍ고객의 요청사항에 대응(직접 고객상담을 하는 것은 아님) ㆍA/S에 대한 기술적 지원 ㆍ본사,고객,A/S사이의 중간 역할 |
자격요건 |
ㆍ1981년 이후 출생자 ㆍ일본어 가능자 ㆍ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자 | |
1. 제출서류 |
- 국, 일문(이력서, 자기소개서), 대학성적증명서 - (반드시 일문과 함께 국문 이력서도 제출 바랍니다.) - 국가 유공자 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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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지원방법 |
- 지원자께서는 본인의 지원부문을 정확히 명시하시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접수(jobapply@nintendo.co.kr),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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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지원시 유의사항 |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우편접수의 경우 당일 소인분에 해당되는 것까지만을 유효. - 온라인 지원시 일문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MS Word 파일로 작성하셔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공통자격요건 :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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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전형방법 |
-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1차 면접 연락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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