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0대 기업정보/그외 국내 대기업

한국닌텐도(주) - QA관리자, 고객서포트 사원 모집

심재우-에스비컨설팅 2008. 5. 2. 08:15
한국닌텐도 신입/경력 사원 모집
모집부문 :QA관리자, 고객서포트 사원 (고객지원관리 사원)
QA관리자 - 신입,경력
업무내용 게임 소프트 관련 텍스트 디버그 업무
게임 소프트 관련 텍스트 디버그 관리및 보고업무
자격요건 학력 : 대졸/전문대졸
게임QA/QA관리 경험이 있는자
장시간(1일 6시간 이상)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자
띄어쓰기 및 맞춤법 등 바른 한국어를 구사하는 자
일본어로 업무 및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__(일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매우 중요)
1977년 이후 출생자
고객서포트 사원 (고객지원관리 사원) - 신입,경력
업무내용 고객지원 관리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응(직접 고객상담을 하는 것은 아님)
A/S에 대한 기술적 지원
본사,고객,A/S사이의 중간 역할
자격요건 1981년 이후 출생자
일본어 가능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자
1. 제출서류
- 국, 일문(이력서, 자기소개서), 대학성적증명서
- (반드시 일문과 함께 국문 이력서도 제출 바랍니다.)
- 국가 유공자 우대
2. 지원방법
- 지원자께서는 본인의 지원부문을 정확히 명시하시어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접수(jobapply@nintendo.co.kr),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3. 지원시 유의사항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우편접수의 경우 당일 소인분에 해당되는 것까지만을 유효.
- 온라인 지원시 일문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MS Word 파일로 작성하셔서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공통자격요건 :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
4. 전형방법
-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 (서류 합격자에 한해서 1차 면접 연락드립니다.)
 근무환경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 주5일근무
 근무지역 서울>강남구
 인근전철 2호선-역삼역 7번출구에서 500m이내

 접수방법
 접수기간 2008-04-25(금) ~ 2008-05-02(금)  (오늘마감)
 접수방법
[온라인 입사지원] [e-메일 입사지원]